쿠캣마켓, 신제품 '쿠캣마켓 김치닭쫄면·스노우콘치즈새우' 출시
상태바
쿠캣마켓, 신제품 '쿠캣마켓 김치닭쫄면·스노우콘치즈새우'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07.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레시피를 누구나 쉽게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밀키트 제품이 등장했다.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마켓 김치닭쫄면'과 '쿠캣마켓 스노우콘치즈새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콘텐츠를 상품화한 것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 끼 분량에 알맞게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은 물론 상세한 조리법까지 제공되는 밀키트 제품으로, 이용 시 누구나 간편하게 인기 레시피를 요리로 만들어 맛볼 수 있다. 갖은 식재료를 구입할 필요 없이 밀키트 하나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가격적인 면에서 합리적이라는 점과 요리 후 남는 자투리 재료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먼저, 쿠캣마켓 김치닭쫄면은 조회수 7만 회를 자랑하는 '묵은지닭쫄면' 콘텐츠를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쫄깃한 닭다리살과 부드럽고 고소한 닭가슴살을 7대3의 황금비율로 조합한 뒤, 아삭한 김치와 중독적인 소스를 곁들여 완벽한 '맵단짠(맵고 달고 짠)'의 조화를 연출했다. 게다가, 쫄깃한 쫄면까지 더해져 한 끼 식사뿐만 아니라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1팩 910g(2~3인분)의 넉넉한 양으로, 가격은 1만4900원.

쿠캣마켓 스노우콘치즈새우 역시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한 '마약콘새우' 콘텐츠를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버터와 다진 마늘로 볶은 탱글탱글한 새우에 달콤 고소한 콘옥수수와 치즈를 듬뿍 얹어 쿠캣마켓만의 특제 시즈닝으로 마무리했다. 간식과 안주는 물론, 매운 음식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그야말로 '케미요정' 메뉴다. 소량 구입이 어려운 식재료들이 한 끼 분량에 알맞게 동봉돼 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가볍게 볶기만 하면 약 10분만에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1팩(420g)에 2인분으로, 가격은 9900원.

쿠캣마켓의 PB 제품을 총괄하고 있는 손주형 쿠캣 상품기획팀장은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의 인기 레시피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밀키트로 상품화했다"며, "앞으로도 쿠캣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맛보는 즐거움에 요리하는 재미까지 느끼실 수 있도록 인기 레시피 기반 밀키트 제품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쿠캣마켓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