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력좋은 업소용 청소기 '휴앤봇', 업소 인기로 판매량 증가
상태바
흡입력좋은 업소용 청소기 '휴앤봇', 업소 인기로 판매량 증가
  • 민강인
  • 승인 2020.07.3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청소기는 대부분 업소나 프랜차이즈 매장 등에서 많이 찾는다. 넓은 공간을 청소해야되다 보니 가정용보다는 상가건물에 적합한 흡입력 높고, 용량이 큰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요즘은 위생을 중시하는 상황속에 공업용 청소기가 더욱 각광 받고 있다.
 
휴앤봇 업소용 청소기는 건식은 물론, 습식까지 가능해지면서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을 받으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휴앤봇 업소용 청소기는 가벼운 무게와 360도 회전바퀴 장착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물세탁 가능한 반영구 2중 필터로 추가 필터값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필터는 간편한 물세척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노즐 교체없이 카페트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며, 일반 바닥 외에 카페트 또는 러그까지 먼지흡입이 가능하여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23L, 30L 두 가지로 나오고 있으며 스테인레스 대용량 먼지통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먼지통과 필터는 분리형 구조로 되어있어 먼지통에 먼지가 쌓여도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으며 대용량 먼지통으로 자주비울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영업장 청소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휴앤봇 업소용청소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휴앤봇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