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아이폰12 사전예약 시 에어팟 프로 증정 및 아이폰X·7 공짜폰 행사
상태바
올댓폰, 아이폰12 사전예약 시 에어팟 프로 증정 및 아이폰X·7 공짜폰 행사
  • 민강인
  • 승인 2020.08.01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아이폰12 5G 국내 출시일에 대한 많은 예측이 오가는 가운데 ‘10월 초 출시’가 가장 유력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 등 외신은 올해 초 애플 신상 제품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폰12 역시 계획대로 올 9월 출시할 것이라고 알려진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될 아이폰12는 애플 제품 최초로 5G가 탑재될 전망이어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까지 아이폰12 색상 정보에 따르면 골드와 블랙, 로즈 골드, 라이트 블루, 연보라, 라이트 오렌지, 미드나잇 오션 블루, 파우더 미스트 블루, 아보카도 그린 등과 더불어 네이비 블루까지 추가 공개되면서 애플 매니아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이폰12 가격은 최소 649달러(한화 약 79만 5025원)부터 일 것으로 예상되고, 가격 인하를 위해 유선 이어폰 이어팟과 충전기가 포함되지 않을 계획이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아이폰12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강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아이폰12 사전예약 혜택으로 애플정품 에어팟 프로, 해외여행권 2인을 증정해 이어팟이 추가되지 않는 아이폰12에 무선충전 이어폰을 증정함으로써 사전예약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여기에 기존 통신사 공시지원금 및 선택약정 혜택은 그대로 제공되면서 저렴한 구매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인기와 더불어, 기존 출시된 단말기도 할인 판매에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폰SE2(2020) 가격대도 크게 인하되면서 최저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해졌고 아이폰8 플러스 3만원대, 아이폰X과 아이폰7은 100% 인하해 최대 할인을 받으며 0원 구매가 가능해졌다.

올댓폰은 갤럭시A 시리즈 공짜폰 기획전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이 한창 진행 중에 있다.

사진=올댓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