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헬시다스' 시서스 분말, 5차 입고물량 완판 기록
상태바
캐나다 '헬시다스' 시서스 분말, 5차 입고물량 완판 기록
  • 민강인
  • 승인 2020.07.3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바람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십 수년 전부터 사랑받아온 오메가3를 비롯해서 스쿠알렌, 타트체리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시서스'이다.
 
시서스는 아프리카 및 열대 아시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포도 과의 식물로, 항산화물질인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 풍부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신경통이나 관절통, 생리통 등 통증 완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해열 작용, 소염, 항염, 염증 완화 작용을 비롯해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최근 일부 인도산 시서스 가루에서 쇳가루 등의 이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시서스는 소비자의 눈 밖에 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시다스'에서는 캐나다 식약처 검사원 입회 하에 제조되고 있기 때문에 이물질 혼입이나 안전사의 우려가 거의 없다.
 
실제로 헬시다스에서는 열처리공정 후 농축추출을 하고 분말화를 진행한 후 최종적으로 중금속 테스트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물질이 혼입될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러한 꼼꼼한 제조 공정이 공개되면서 다시금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헬시다스의 시서스 분말은 몸에 이로운 수용성 성질로 타 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체내 흡수가 빠르며, 고농축추출 공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시서스의 주요 성분들을 손실없이 담을 수 있었던 것이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현재 헬시다스 공식몰에서는 5차 입고 물량 완판 기념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쿠폰 소진시까지 사진 1장, 3줄 이상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헬시다스 시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관련 이벤트 사항들은 헬시다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헬시다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