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송가인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잘 될꺼야' 공개... 음원 무료 오픈
상태바
보해양조, 송가인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잘 될꺼야' 공개... 음원 무료 오픈
  • 이태문
  • 승인 2020.08.02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보컬 '미스트롯' 진의 송가인이 코로나 극복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송 ‘잘 될꺼야’를 불러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달했다.

보해양조는 31일 오후 6시에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송가인 '잘 될꺼야' 공식 뮤직비디오(M/V) witn 앞새주'를 전격 공개했다.

‘잘 될꺼야’는 매출 감소로 힘들어 하는 자영업자, 실직 위기에 놓은 회사원 등 코로나 때문에 고통 받는 평범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꺼야 꺼야 꺼야 잘 풀릴꺼야’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함께 ‘오늘부터 모두 대박 날꺼야, 내일이면 모두 부자 될꺼야, 우리 모두 힘을 내자 신바람 난다’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와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국민가수 송가인은 보해양조의 대표 소주인 잎새주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보해양조는 캠페인송을 듣고 코로나 극복 의지를 키울 수 있도록 8월 3일 오전 10시에 회사 공식 홈페이지(www.bohae.co.kr)를 통해 음원을 무료로 오픈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송가인과 보해양조는 ‘잘 될꺼야’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이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긍정의 기운을 듬뿍 담은 노래를 통해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모두 2020-08-02 16:37:34
송가인씨가 참 기특하네요.
정말 좋은 마음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