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파워는 고기랑 김치...첫 먹방 공개하자 조회수 21만 돌파
상태바
임영웅 파워는 고기랑 김치...첫 먹방 공개하자 조회수 21만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0.08.0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진의 대세남 임영웅이 팬들의 집중적인 관심 속에 첫 먹방에 도전했다.

임영웅은 2일 저녁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맛있게 먹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시태크 '#임영웅 #현스 #먹방'을 달아 공개한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운데 틈틈이 찍어 두었던 먹방 영상들을 한꺼번에 공개한 것이다.

공개한 지 12시간 만에 조회수 21만 회를 가볍게 넘어선 이날 먹방은 6월 30일 '뽕숭아학당' 촬영을 위해 새벽 5시 30분 출발하는 모습부터 시작됐다.

비도 오고 해서 배가 허전한 날 대기실에서 촬영 전 배를 채우는 임영웅은 종이컵 바닥까지 싹싹 긁어 한입털기에 성공했다.

자신이 출연한 렉스턴 광고의 녹음날이었던 3월에 촬영된 영상에서는 자막 "최고에서 고는 고기 고: 소고기"와 함께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며 고기맛에 감탄했다. 그리고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을 남겼다.

이어진 영상은 '뽕숭아학당'에서 김장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 뒤 김치엔 라면 조합이 최고라며 젓가락 들기 전부터 군침을 흘리던 임영웅은 라면에 파김치를 듬뿍 얹고서 후루룩 먹었다.

"너무 맛있다"는 연발하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않는 '진실의 정수리 샷'에서 그의 넘치는 에너지와 파워는 뭐든지 든든히 챙겨먹는 것에서 비롯됐음을 다시 한번 보여 주었다.

보너스로 매력 발산의 싱글즈' 7월 화보 촬영 영상도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