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리순대국 파주 운정점, 불황 속에서도 매출 상승세
상태바
무봉리순대국 파주 운정점, 불황 속에서도 매출 상승세
  • 허남수
  • 승인 2020.08.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대국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무봉리 순대국' 파주 운정점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기 불황 속에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전국에 150여 가맹점을 보유한 순대국 프랜차이즈 '무봉리 순대국'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를 선도하며 요즘 뜨는 순대국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무봉리 순대국이 순대국 프랜차이즈로써 고공행진을 할 수 있는 이유는 차별화된 가맹 시스템과 기본에 충실하다는 점이다. 파주 운정점의 경우,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통해 SNS 감성을 자극하며 젊은 층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으며,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영·유아를 위한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며 내부 소독도 주기적으로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게다가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해진 지금 시기에 고객들에게 우수음식점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무봉리순대국의 차별화 된 강점인 육수의 경우, 14시간 끓인 100% 사골 육수를 사용하여 깔끔·담백한 맛으로 2030세대의 기호에 맞는 솔직 담백함을 전달하고 있으며, 중장년층에게도 향수 자극과 공감대 형성을 할 수 있는 전통적인 맛까지 아우른다는 평가다. 전국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슈퍼바이저 통제 하에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를 통해 순대국창업을 진행 한다면 본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생계형 창업, 소자본 창업, 창업에 대해 초보라고 할지라도 마케팅 및 경영, 인테리어 시공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컨설팅 지원을 해준다. 

무봉리순대국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본사차원의 강력한 지원혜택을 드리고 있다.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 전단지 지원, 전문가 전담 1:1 매칭 등을 통해 신규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고, 현재 가맹비와 로열티 면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