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전람 ‘제2회 방역기자재 특별관’ 킨텍스에서 개최
상태바
(주)미래전람 ‘제2회 방역기자재 특별관’ 킨텍스에서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0.08.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 전문기업 (주)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제2회 방역기자재 특별관’이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다.

지난 7월 COEX에서 개최된 1회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방역기자재 특별관’으로 ‘2020 호텔쇼’, ‘2020 카페앤베이커리페어’와 동시 개최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방역복·마스크 등 방역용품, 발열체크기·소독제·체온계·소독기계 등 관련용품, 안전게이트·환기시스템·언텍트플랫폼·비대면 관련장비 시스템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최사는 “참가사와 관람객의 박람회 추가 개최 요청이 이어져 2회를 계획하였고 현재 부스 참가 문의가 이어져 참가를 계획 중 이라면 서둘러 참가 신청을 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람회 주최사인 (주)미래전람은 코로나19로 상반기 대규모 행사들이 연이어 취소 또는 연기 된 가운데 ‘서울캣쇼(KINTEX)’, ‘2020 호텔쇼(COEX)’, ‘2020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수원컨벤션센터)’를 철저한 방역과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2020 호텔쇼’, ‘2020 카페앤베이커리페어’가 동시에 개최되고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및 카페 창업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