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변경창업 깻잎두마리치킨 여름시즌 창업혜택으로 연이은 오픈 성황
상태바
업종변경창업 깻잎두마리치킨 여름시즌 창업혜택으로 연이은 오픈 성황
  • 박홍규
  • 승인 2020.08.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채움푸드가 운영하는 깻잎두마리치킨 창업모델 '업종변경창업'이 연이은 신규 오픈으로 성황을 맞이하고 있다.

(주)채움푸드에서 2007년부터 '배달 치킨' 전문가로 뭉친 전문가들이 직접 개설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브랜드는 오랜 비결을 바탕으로 배달 앱 시장에 발맞춰 본사 담당자가 직접 지원하는 1:1 배달 앱 관리와 더불어 신규 창업 점주들을 대상으로 '배달 앱 기초부터 이해하기' 무료 교육을 하고 있다.

해당 교육을 수강한 점주 A씨는 "옛날에는 배달 앱에 대한 이해가 없어 오직 홀 매장만을 고집했는데 이번 기회로 확실하게 본사의 지원을 받기로 했다"며 이번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업종변경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 수입을 얻고 있어 큰 만족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1인 가구'  '언택트 소비자'에게 두마리 치킨임에도 불구하고 배달 전용 1인 가구 메뉴 구성과 2030층을 공략한 '황금지단치킨'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브랜드 홍보와 동시에 트렌드 맞춤형 매출을 올리고 있어 업종 변경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창업 중 하나다.

여름휴가 기간인 8월 '요기요 슈퍼세일 컬렉션‘ 참여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전용 기프티콘 출시하는 등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통해 '폐점률 0%'에 도전해 점주들과 '상생'한다는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공식 홈페이지내 상담 신청을 통해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