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 현대百 입점 기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유기농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 현대百 입점 기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운영
  • 박주범
  • 승인 2020.08.0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작년 여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올 여름 현대백화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에 입점한다.

입점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4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떼르드글라스 딸기 캐릭터 ‘까트린느’와 회사로 출근하는 강아지 보스턴테리어 캐릭터 ‘떼글이’가 그려진 고급 부채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한정수량)도 진행한다. 또한 5개 골라담기 세트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다.

선물용으로 하늘색 고급 하드케이스 서랍 박스도 준비되어 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4종이 2개씩 총 8개가 들어간다.

떼르드글라스는 11년째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SSG푸드마켓, 미니스톱 등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판매 중이다. 

떼르드글라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현대백화점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고객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떼르드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떼르드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