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업체, "코로나 대비 방역 철저히"
상태바
베페,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업체, "코로나 대비 방역 철저히"
  • 박주범
  • 승인 2020.08.0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최대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베페가 주최하는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38회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부모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세이프 베페’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역매뉴얼에 따라 열화상 감시 카메라 운영,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입출구 입장 인원 추적, 고수준 방역 소독 등 코엑스와 연계해 전시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관람객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여기업들을 위해 육아 전시회로선 이례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손을 잡고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베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육아 용품 구입이 힘든 부모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육아업체들의 상황을 고려해 오프라인으로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을, 온라인으로는 현장 생중계와 모바일 커머스 행사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로 이번 38회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해 육아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베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