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통령, 고양이분양 후 접종 및 검진으로 반려인들에게 이슈
상태바
캣통령, 고양이분양 후 접종 및 검진으로 반려인들에게 이슈
  • 허남수
  • 승인 2020.08.0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전문 분양업체 캣통령은 ‘분양전 검진, 분양후 검진 수의사 직접 종합백신접종’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확인을 시켜주고 있다. 캣통령은 건강한 고양이분양 및 소비자들의 신뢰를 위해 타 분양업체와 달리 분양 전 고양이 건강상태 검진과 분양 후 소비자에게 직접 동물병원에서 검진과 1차 종합백신 접종을 병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캣통령에 방문이 어려운분들에게는 당일 맞춤안심운임으로 운임전 병원을 가는 사진과 의사의 소견 그리고 및 검진 사진을 실시간으로 전송해주어 소비자들에게 안심과 신뢰를 전하고 있다. 캣통령의 맞춤안심운임은 분양을 원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 및 시간을 맞춰 자차로 사람이 직접 운임을 해주는 시스템을 말하고 있다.

맞춤안심운임은 서울, 경기도, 대전 등 전국 어디든 날짜 및 시간을 맞춰 운임을 해주고 있어 많은 반려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여 애용하고 있는 시스템이다. 현재 캣통령은 눈으로 확일할 수 있는 신뢰를 제공하고 있어 반려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고양이 분양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노원점에 이어 잠실점을 오픈하였으며 잠실, 송파, 천호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양이분양을 하고 있다.

캣통령 고양이분양전문 업체는 ‘대한민국 No. 1 건강한고양이분양을 목표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분양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캣통령은 예약방문시스템으로 1:1 맞춤 상담 방식으로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분양과 맞춤안심운임시스템은 전국 어디든 해외까지 운임을 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