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어스, 3in1 두피관리 마사지기 모발부스터 출시
상태바
뷰티인어스, 3in1 두피관리 마사지기 모발부스터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8.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층부터 중년까지 두피케어를 시작해야하는지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에스테틱이나 전문샵에서 관리 받는 두피케어는 비용적인 부담이 크고 주기적으로 방문해야 한다는 시간적인 제약이 따랐다.

뷰티인어스는 에스테틱이나 전문샵에서 활용하고 있는 근적외선, 음파진동, 음이온 3가지 기능을 모두 모아 사용할 수 있는 ‘모발부스터’를 8월 1일 출시했다. 

남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두피케어를 집이나 차량 등 나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사용하며, 특히 두피케어나 모발관리를 위해 앰플을 사용하고 있다면, 모발부스터를 통해 두피에 영양분을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근적외선 모드의 경우, 3가지 빛으로 두피케어를 할 수 있다. 각 근적외선 모드 기능은 빛의 색상에 따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 두피상태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모발부스터’의 근적외선 모드 중 블루 테라피는 푸른색 가시광선 영역을 이용해 피부 상피조직에 흡수, 포피린을 자극해 두피의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레드 테라피는 붉은 가시광선 영역을 조사해 피부의 진피 조직에 도달,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핑크 테라피는 블루와 레드 테라피의 기능을 한 번에 활용할 수 있는 모드다.

또한 ‘모발부스터’에 탑재된 마이크로진동 모드는 1, 2, 3단계 설정에 따라 미세한 진동을 두피에 전달하며 소비자가 사용 중인 앰플의 영양분이 보다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 양, 음이온 마사지 기능은 동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을 이용해 영양 성분이 이온화 되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온과 -이온을 지원하며 +이온은 모공 수축 및 노폐물 배출에, -이온은 수분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뷰티인어스의 ‘모발부스터’는 앰플을 주입하여 3in1기능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빗질을 하는 동안 볼펜 끝의 볼처럼 20개의 마사지볼이 앰플 성분을 두피와 모발에 도포, 흡수되도록 돕기 때문이다. 뷰티인어스에서 판매 중인 앰플은 물론 기타 기능성 앰플과의 호환도 가능하다.

뷰티인어스 관계자는 “두피케어는 이제 대중적인 관심사로 자리 잡았다. 비교적 비싼 가격과 스케쥴 상의 부담으로 에스테틱 관리를 받지 못 하던 분들도 다양한 기능과 앰플 성분 호환을 지원하는 ‘모발부스터’를 통해 두피스케일링부터 다양한 셀프두피케어를 부담 없이 누리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