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이베이코리아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참여
상태바
피죤, 이베이코리아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참여
  • 박주범
  • 승인 2020.08.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옥션을 통해 동시 진행하는 ‘2020 썸머 쿨세일’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2020 썸머 쿨세일’은 G마켓∙옥션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중 하나로, 피죤은 행사 기간 동안 섬유유연제, 세제, 세정제 등 피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6일부터 피죤, 액츠, 스프레이피죤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피죤 공식모델인 영탁이 등장하는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포토카드 이벤트는 G마켓∙옥션 뿐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위메프, 11번가,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데, 총 8종의 영탁 포토카드를 제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종씩 증정한다.

해당 8종의 포토카드를 다 모은 후 개인 SNS에 ‘#피죤’, ‘#빨래엔피죤’, ‘#피죤히든카드’, ‘#영탁포토카드’, ‘#영탁’ 등 필수 해시태그 5개를 모두 등록해 인증샷을 올린 후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pigeon_official_kr)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최고 품질의 생활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끊임없이 제공해 왔다”며, “영탁이 피죤 공식 모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고객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공격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