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무원학원, 전북지방직면접을 위한 공단기 대표 면접교수 차근욱 교수 직강 수업 8월 15일 개강!
상태바
전주공무원학원, 전북지방직면접을 위한 공단기 대표 면접교수 차근욱 교수 직강 수업 8월 15일 개강!
  • 허남수
  • 승인 2020.08.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면접 시즌이 다가오면서 면접과 관련한 대비책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공무원시험에서 면접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이라는 점에서 확실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25년 경력의 윤공 공무원팀이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전주공무원학원에서 공단기 대표 면접 교수로 유명한 차근욱 교수의 직강 수업을 다가오는 8월 15일 개강한다고 알려 전북지방직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북 지역 최다 공무원 합격자 배출의 명성에 맞게 그 어느 곳보다 화려한 강사진을 면접 강의에도 포진해 차원이 다른 커리큘럼을 제안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전북공무원면접특강은 2020년 전북지방직 및 교육 행정 면접을 앞두고 8월 15일부터 총 5일 동안 수업을 진행하며 면접에 관한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면접 기초 사항 15가지와 경험형 및 직무문답 특강, 최신 시사 이슈 전수 등이 포함되며 9급 지방직 전직렬과 전주교육행정면접까지 모두 마스터할 수 있는 면접특강은 물론이고 개별 스피치면접까지 진행한다고 알려져 전주공무원면접을 준비하는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전주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미 많은 이들에게 확실한 신뢰도가 구축된 공단기의 대표 면접교수 차근욱 교수님의 실강 진행 소식만으로도 문의가 많다"며 "면접 최다 빈출, 기출 질문에 대한 모법 단안을 제시해줄 뿐만 아니라 차근욱 교수가 직접 자기기술서와 자기소개서 1:1 개별 '스피치' 면접까지 진행할 계획이라 실질적인 노하우 전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또한, 면접복장까지 실제로 착용해 단체모의면접과 개별 모의면접까지 차근욱 교수가 코칭을 진행하기에 전주공무원면접을 위한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다.

언제나 한발 빠른 트렌디한 강의 기획과 완벽한 커리큘럼 제공으로 입소문난 교육 기관인 만큼 이번 차근욱 교수의 전북지방직면접 스피치 특강 역시 최종 합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을 준비하는 많은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느끼게 해줄 명강의가 될 것이라는 평가이다.

8월 15일 개강을 앞둔 공단기 차근욱 교수의 전북지방직면접 특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은 전주공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 = 전주공무원학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