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가정용모기퇴치기, ‘비비딕 모기퇴치기’ 56% 할인 진행
상태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가정용모기퇴치기, ‘비비딕 모기퇴치기’ 56% 할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8.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기와의 전쟁으로 잠을 잘 이루지 못하고 뒤척이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모기는 후각 기관이 발달해 냄새와 이산화탄소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땀 냄새, 향수 냄새 등을 좋아하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을수록 모기에 잘 물리게된다.

모기에 물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잘 때 선풍기를 틀어두거나 모기장, 초파리트랩, 살충제, 모기트랩 등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그 효과가 매우 일시적이고 꾸준히 확인하고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방법으로 가정용 모기퇴치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초파리트랩, 모기트랩과 함께 사용해도 효과가 좋으며, 여름철에는 모기퇴치기로, 겨울에는 편안한 무드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비비딕 모기퇴치기’ 작동원리는 만반사 램프 기술과 강력 흡입 터번 기술로 해충을 유도한 후 흡입해 포집통에 모으는 방식이다. 한 번 구입하면 추가비용 없이 그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다.

비비딕 모기퇴치기 관계자는 “‘가정용 모기퇴치기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캠핑, 글램핑 등 야외에서 휴대용모기퇴치기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활용성이 높다. 또한 집 안에서 사용할 경우 벽걸이 형, 스탠드 형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으며, 모기와 초파리 등의 벌레를 효율적으로 포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