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완벽한 방역하에 베이비페어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 개최 준비완료
상태바
킨텍스 완벽한 방역하에 베이비페어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 개최 준비완료
  • 허남수
  • 승인 2020.08.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이하 미베)’가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150업체 450부스로 열리는 국내 대규모 유아용품 전시회다.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매회 새로운 육아 트렌드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화제가 됐던 미베는

이번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부모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킨텍스 완벽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전시회 준비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특별히 미래전람은 방역 전시회를 개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장 방역매뉴얼에 따라 전 입장객 QR코드 작성, 열화상 감시 카메라 운영,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입출구 입장 인원 추적, 전시장 방역 소독 등 킨텍스와 연계해 전시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관람객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여기업들을 위해서는 온라인 핫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과 상생한다는 입장에서 전시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미베 관계자는 “킨텍스 전시회는 방역당국으로부터 우수방역사례로 선정되었으며 특별히 미래전람은 방역박람회를 개최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미베가 더욱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응 구축 하였으며, 관람객들이 행사에 참여해 육아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