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8월 15일 광복 75주년 특집 콘서트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 방영
상태바
KBS, 8월 15일 광복 75주년 특집 콘서트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 방영
  • 이태문
  • 승인 2020.08.06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숨은 영웅 재조명” 광복절에 울려 퍼질 감동 하모니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 

KBS가 광복 75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특집 콘서트를 개최한다.

재외동포재단이 주최하고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8.15 광복 75주년 특집 콘서트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기획 유웅식·연출 고국진)가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다.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는 수많은 차별과 모진 고난을 이겨내면서도 일본 땅에서 100년이 넘도록 조국을 위해 헌신했던 재일동포의 용기와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한 특별한 콘서트다.

KBS는 8.15 광복절 방송에 걸맞은 웅장한 세트 구현을 통해 다양한 테마 연출을 준비 중이다. 또한, 다큐적 영상구성과 프레젠트, 대규모 무대로 입체감 있게 재일동포를 조명해 광복절의 의미와 애국의 마음을 호소력있게 전달 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고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톱 배우들이 MC 및 프레젠터로 나서 콘서트의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8.15 광복 75주년 특집 콘서트 ‘당신이 대한민국입니다’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오는 13일 무관중 녹화로 진행되며 15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85분간 KBS 1TV에서 방영된다.

사진 = KBS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