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형 작가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베스트셀러 진입 1개월 만에 3위 올라
상태바
국도형 작가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베스트셀러 진입 1개월 만에 3위 올라
  • 허남수
  • 승인 2020.08.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의 저서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가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3위를 기록했다. 이는 베스트셀러 진입 1개월 만의 쾌거다.

국 작가는 국내에 개인브랜드매니저라는 직업을 최초로 안착시킨 인물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다 수익창출 유튜버 양성기관 열크사를 통해 30만 유튜브 채널 '허준할매 건강TV'를 실버유튜버 시장의 중심으로 만들며 파란을 일으켰다. 또한 20대 한 고졸 청년을 지난 총선의 중심인물로 만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는 국도형 작가가 지난 10여년 간 현장에서 직접 겪은 경험을 토대로 개인브랜드의 중요성을 담아냈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해 전문직과 프리랜서, 1인 기업 등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제시한다.

그의 저서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는 작가 손영배(저서 '이제는 대학이 아니라 직업이다')와 홍석기(저서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등 베스트셀러 작가들이 직접 추천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밖에도 아시아리듬체조선수권 동메달리스트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서평을 남기며 호평을 자아냈다.

국도형 작가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3위까지 오르게 돼 항상 감사드린다"며 "감사함에 보답해드리고자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자신의 브랜드를 통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도서를 기획 중이다"고 이후 계획을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