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제대로 즐길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오세요" ... 드디어 오늘 '미스터트롯 콘서트' 
상태바
임영웅 "제대로 즐길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오세요" ... 드디어 오늘 '미스터트롯 콘서트' 
  • 이태문
  • 승인 2020.08.07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 열풍 이어갈 '미스트롯' 시즌2 홍보도 참여 "내 인생을 바꾼 것처럼 기회를 놓치지 말고 미스트롯 많은 지원 바란다"

'미스터트롯' 진의 대세남 임영웅이 바쁜 일정 속에 '미스트롯' 시즌2 홍보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2020'의 준비 과정을 전격 공개했다.

임영웅은 6일 저녁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미스터트롯 다음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시태크 '#미스트롯2티져 #미스터트롯콘서트'를 달아 공개한 임영웅은 국민적 관심 속에 트롯 열기를 이어갈 '미스트롯' 시즌2 홍보 영상의 제작 현장을 공개했으며, 몇 차례 연기 끝에 드디어 7일 오늘부터 열리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2020'의 리허설 모습도 선보였다.

날렵한 몸으로 댄스 실력을 뽐낸 임영웅은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에 많은 지원 바란다"고 홍보했으며, "제 인생을 바꾼 기저과도 같은 시간, 바로 미스터트롯이었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또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2020' 리허설을 마친 임영웅은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저도 설레는 마음으로 너무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콘서트 개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정말 제대로 즐길 준비를 하시고 오셔야 될 것 같다. 리허설 해 보니까 너무 신나는 무대, 감동적인 무대도 많아서 제대로 마음 준비 단단히 하고 오셔야 한다"며 의욕을 보였다.

이어 "관전 포인트는 민호 형의 잘생긴 얼굴 여러분들께서 좀 자세히 살펴보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