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송가인이어라~, SBS '오늘 배송' 첫회 방송...시청률 '최고의 1분'
상태바
역시 송가인이어라~, SBS '오늘 배송' 첫회 방송...시청률 '최고의 1분'
  • 이태문
  • 승인 2020.08.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보이스 송가인이 4일 첫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의 최고 시청률을 이끌었다.

‘오늘 배송’은 영농업·자영업·소상공인 돕기 프로젝트로 일상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항상 고민되는 생활 밀착형 양자택일의 퀴즈를 풀어 맞히는 인원수만큼 기부가 되는 신개념의 추리 퀴즈쇼로 MC 전현무와 붐이 함께 진행하는 가운데,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출연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SBS‘오늘 배송’1회 방송의 시청률은 3.4%로 종합 31위와 예능 9위의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양자택일 퀴즈 이외에 모든 문제의 정답을 알고 있는 한 명의 출연자 '오배송'도 맞춰야 해 출연진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는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물했다.

특히, 이날 특별 퀴즈로 김종국과 송가인의 노래방 점수 대결인 '美쳤다! 보컬들의 고퀄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김종국은 특유의 미성으로 ‘회상’을 열창해 83점을 기록했으며, 이어 송가인은 ‘가인이어라’를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매너로 분위기를 이끌어 96점을 기록했다.

송가인의 자타공인 명품 무대는 분당 시청률 5.3%로 첫회 방송의‘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