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대구가구단지 가구브랜드 ‘디바쎄’ 장마철 통기성 좋은 ‘기능성패브릭소파’ 눈길 
상태바
구미, 대구가구단지 가구브랜드 ‘디바쎄’ 장마철 통기성 좋은 ‘기능성패브릭소파’ 눈길 
  • 박홍규
  • 승인 2020.08.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장마 기간은 역대 최고 기간으로 나타나고 있다. 연이은 폭염과 장마로 인해 습도가 높아지면서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높은 습도로 인해 집안 가구에 곰팡이와 같은 균이 발생하기가 쉽다.

이에 최근 대구가구단지 인근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쇼파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샤무드쇼파,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 소파는 통기성이 매우 좋은 제품으로,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눅눅한 느낌을 없애주고 소파의 뽀송뽀송함을 유지해 준다. 또한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돼 진드기, 곰팡이와 같은 세균서식이 잘 되지 않아 특히 여름철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이러한 소식이 전파되면서 인근 달서센트럴더샵, 대구연경대광로제비앙, 범어서한포레스트, 복현자이, 동대구우방아이유쉘 예비 입주자와 신혼부부들이 몰리고 있다.

기능성패브릭소파는 통기성이 좋은 소파이기 때문에 먼지가 잘 쌓이지 않는 제품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안심이 되는 제품이다. 이로 인해 피부가 약한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디바쎄 관계자는 “7일부터 ~ 31일까지 특별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온라인 구매 시 마고 미니코너.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쇼파가 20% 특별할인을 하고 있다. 이 외의 제품들은 홈페이지 15%, 스토어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 안에는 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디바쎄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