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피그(SKULLPIG), 일상생활 레깅스 스타일링 제안!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 코디! 
상태바
스컬피그(SKULLPIG), 일상생활 레깅스 스타일링 제안!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 코디! 
  • 박홍규
  • 승인 2020.08.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되며 원마일 웨어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레깅스의 입지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레깅스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까지 즐겨 찾는 카테고리가 될 정도로 스포츠 웨어라는 인식을 넘어 하나의 패션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에 여성 액티브 웨어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에서 트렌디한 일상생활 속 레깅스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레깅스 코디가 처음일 때는 비교적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컬피그 제로 레깅스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곡선 패턴을 사용해 바디 쉐입을 단단히 잡아주고 뉴 셀라 프레쉬 원단으로 우수한 착용감을 더했다. 여기에 심플한 티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누구나 쉽게 레깅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색다른 레깅스 코디를 원한다면 포인트 디테일이 적용된 것은 어떨까. 스컬피그 사이드 매쉬 레깅스는 측면에 삼각형으로 떨어지는 매쉬 디테일을 통해 세련되면서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얇은 소재의 커버업을 함께 활용하면 스타일링은 물론 자외선 보호까지 가능하다.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기장이 짧은 5부 레깅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컬피그 5부 레깅스 시리즈는 스테디셀러인 제로 레깅스 시리즈에 영감을 얻어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미들랩 커버업을 함께 매치해 우아함을 한껏 살려보자.

스컬피그(SKULLPIG) 관계자는 “필라테스복이나 요가복과 같은 아이템들이 이제는 패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며 “스컬피그에서 소개한 레깅스 스타일링 연출법을 통해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스컬피그(SKULLPIG)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