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소파 + 수입매트리스 + 식탁 싹쓰리 행사 진행 중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소파 + 수입매트리스 + 식탁 싹쓰리 행사 진행 중
  • 허남수
  • 승인 2020.08.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가구단지에서 품질 좋은 상품과 친철함으로 인지도가 높은 ‘루헨퍼니처’가 오늘부터 패브릭소파,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을 하나도 묶어 특별할인가로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찾으시는 분들은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 진행되는 이번 싹쓰리 이벤트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인기소파, 수입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모두 355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행사하는 가죽소파는 이태리 천연 통가죽 소파이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독일 플라츠 바흐 원단등 여러가지 패브릭 소파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다양한 라인업 덕분에 인기가 많은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혼수가구나 신혼가구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 하지만, 이번 싹쓰리 행사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된다. 

가죽소파, 패브릭쇼파, 호텔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한 군데만 방문해도 입주가구 일체를 구입할 수 있다. 7일부터 진행되는 싹쓰리 행사에서 구매한 모든 가구는 정품과 동일하게 용인기흥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전문 배송 인력이 배송과 설치를 안전하게 수행하며 ‘루헨퍼니처’의 A/S도 제공된다. 

평택가구단지‘마이스터’는 전국 모든 매장에 손소독제를 배치했으며 매일 아침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