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수강생 대상 ‘75%’ 할인 혜택 지원…18일 마감
상태바
에듀윌,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수강생 대상 ‘75%’ 할인 혜택 지원…18일 마감
  • 허남수
  • 승인 2020.08.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多多多 다이렉트’이벤트는 경영학, CPA 학점은행제 수강생에게 75%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것이다. 학점은행제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맞춤 설계한 뒤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으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경영학과 CPA의 필수 전과정을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며, 추가로 한경 테샛, 매경 테스트, 전경식의 편입영어, IT자격증 7종 강의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모든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대상으로 4종 혜택을 제공한다. 45개의 민간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친구 추천제도를 통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의 세분화된 장학제도로 장학금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를 2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영학 및 CPA 학점은행제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