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처럼 찐하게 '막걸리 한잔' 부르려면? 기억하라 동그라미! 
상태바
영탁처럼 찐하게 '막걸리 한잔' 부르려면? 기억하라 동그라미! 
  • 이태문
  • 승인 2020.08.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선 대세남 영탁처럼 멋지게 '막걸리 한잔'을 부르고 싶다면 동그라미를 치면서 부르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6회에 일타 강사로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비법을 전수한다.

6일 MBC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채널에서 공개된 예고편 "장윤정의 '막걸리 한잔' 원포인트 레슨 '동그라미를 그리며 불러라'"은 장윤정이 후배 트로트 가수 옥진욱에게 "이 노래는 계속 동그라미를 치면서 불러 봐라"와 "기역(ㄱ) 발음을 키읔(ㅋ)으로 읽어서 다시 한번 해 보자"며 맞춤형 지도법을 보여줬다.

옥진욱은 디테일 전수를 받아 '막걸리 한 잔'에 도전했으며, 장윤정은 "기억하자! 동그라미!"를 외치며 다시 한번 포인트를 강조했다.

또한, 노래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도록 필요한 구간 직전에 "힘을 줘라" "여기는 조금 부드럽게 해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아 옥진욱의 '막걸리 한잔'은 더욱 세련되게 완성됐다.

나머지 출연진들도 어깨 너머로 배우는 쪽집게 과외에 손가락을 동그라미를 그리며 놀라운 효과에 혀를 내둘렀다.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 레전드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