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6~4인용 샤무드쇼파 입점 및 원목가구 전품목 리뉴얼 50%할인
상태바
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6~4인용 샤무드쇼파 입점 및 원목가구 전품목 리뉴얼 50%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08.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검증되지 않은 저가의 가구를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으나 가구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물질은 비염, 천식, 아토피,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지어 면역력에까지 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가구 제작에 필요한 모든 부속 재료를 항상 친환경, 최고의 품질을 지닌 것 만을 고집하고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높아진 위상을 반영하 듯 본점확장 이전과 쇼룸 리뉴얼을 진행하는 한편 기능성 아쿠아텍스  페브릭소파, 샤무드쇼파 입점을 결정하고 토탈 가구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와 함께 리뉴얼 시리즈중 전제품 최대 ~50% 할인행사로 고객사랑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이 선보이는 패브릭소파는국제 친환경 표준 규격인 OEKO -TEX® Standard 100 등급에 해당하는 친환경 섬유 인증을 통과한 원단으로 질감이 부드러우며 이지클린 기능으로 침투하지 못한 외부 오염물질이 손쉽게 지워진다. 뿐만 아니라 마틴데일테스트라고 불리는 원단 내마모성 검사에서 25만 cycle에 해당되는 수치를 기록, 높은 내구성으로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월넛가구는 두께를 18T(mm)로 내구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높였으며 150년 역사와 150여개 국가에서 최고급 품질의 하드웨어로 인정받는 명품 브랜드 독일 헤펠레社의 하드웨어와 국내 시장 약 85%의 점유율과 세계 25개국으로 하드웨어 및 공구를 수출하는 국내 브랜드 MOONJU社의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한다.

또한 Agbb 시험 규정에서 모든 인증을 획득한, 오크 가구에 적용된 AURO(아우로) 천연오일을 사용하는데 이는식물성 원료로 제조한 제품으로 석유계 원료는 함유하지 않아 새가구증후군을 유발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있다. 폐기 후에는 땅에서 자연적으로 분해돼 유기비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순수 소재이다.

이렇게 제작된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다양한 컨셉의 대형쇼룸에서 전시 중이며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장직영 매장 운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40년경력의 원목가구 제작 노하우로 브랜드 런칭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 매장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며 "원목가구 분야에서 친환경 주거 문화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블랑드코홈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서인천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랑드코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