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공인모 무료인강으로 시험 준비 가능
상태바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공인모 무료인강으로 시험 준비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0.08.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을 진행한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은 올해부터 변경된 직업상담사2급 출제 기준을 반영했다. 또한 해마다 변경되는 관련 법률 및 제도도 반영하여 수험생들이 직업상담사2급 시험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돕고 있다.

특히 공인모의 모든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EBS 등에서 강의를 한 베테랑이다. 해당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및 난이도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직업상담사 2급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아울러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인강뿐 아니라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공부방법,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를 공개한다. 특히 직업상담사 2급 합격수기에는 자격증 취득자들의 공부 노하우 및 인강 활용법 등이 기재되어 있어 초보 학습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업, 전망, 연봉과 같은 내용들을 확인 가능하며 직업상담사 2급 필기 및 실기 공부 시 모르는 내용들을 교수진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학습 진행을 돕고 있다.

한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 외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제무역사, 무역영어를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