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눈누난나’ 데뷔 이래 최고 성적...챌린지 2400만뷰+M/V 1000만뷰 돌파
상태바
제시, ‘눈누난나’ 데뷔 이래 최고 성적...챌린지 2400만뷰+M/V 1000만뷰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0.08.1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라·전소민·러블리즈 미주 이어 티파니 영까지...제시 ‘눈누난나’ 챌린지 동참

가수 제시(Jessi)가 컴백 2주차 활동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로 컴백한 제시는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어느 때보다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눈누난나’는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행보를 보이며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실시간 차트 6위(24Hits 기준 11위)에 지니, 벅스는 3위까지 오르는 등 데뷔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하였고, 가파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열기를 끌어 모은 각종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눈누난나' 열풍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등이 참여하였고, 틱톡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조회수 총합은 240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최근에는 제시와 함께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 예정인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에 이어 티피니 영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일반인들의 참여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도 관심이 집중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눈누난나’의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제시는 당초 한 주로 예정했던 음악방송 활동을 연장했으며, 3주차에 접어든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은 물론,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출처 = 피네이션(P NATION),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