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서 생애 첫 라디오 DJ 도전 합격점! 
상태바
김희재,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서 생애 첫 라디오 DJ 도전 합격점! 
  • 이태문
  • 승인 2020.08.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김희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 첫 스페셜 DJ 소감

'미스터트롯' 대세남 가수 김희재가 생애 첫 라디오 DJ 신고식 치렀다.

김희재는 10일 방송된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에서 스페셜 DJ로 나섰다.

이날 김희재는 이수영을 대신해 스페셜 DJ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펼쳤다.

김희재는 사연을 읽는 것부터 음악 소개까지 생애 첫 DJ 도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나가 합격점을 받았다. 또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청취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앞서 김희재는 이찬원과 함께 해당 라디오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 바 있다. 특히 이수영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김희재는 그의 라디오에서 첫 DJ 도전에 나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성공적으로 첫 라디오 진행을 마친 김희재는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행복했다. 내일은 조금 더 편안한 목소리로 여러분들과 만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끝 곡으로 이수영의 곡을 선곡해 ‘찐 팬’ 임을 입증했다.

한편, 김희재는 오는 13일까지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스페셜 DJ로 출연해 이수영의 빈자리를 채우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