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리뷰왕 선발대회’ 개최…최대 80% 할인쿠폰
상태바
힙합퍼, ‘리뷰왕 선발대회’ 개최…최대 80% 할인쿠폰
  • 박주범
  • 승인 2020.08.1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오는 9월 1일까지 ‘리뷰왕 선발대회’ 프로모션을 열고, 뛰어난 상품평을 뽑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상급 리뷰에게 주어지는 ‘리뷰왕이 될 상’, ‘노력이 가 상’, 최장 리뷰를 선정하는 ‘박찬호 상’, ‘리뷰 쓰려고 옷샀 상’, 감성 넘치는 포토리뷰를 선정하는 ‘인간인스타 상’ 등 제목만으로도 익살스러운 상들로 구성했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15시 이후에 각 부문별로 1명씩을 선정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힙합퍼 SNS를 통해 공개한다.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80% 할인쿠폰부터 10만 마일리지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100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금액 전액까지도 활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모두에게 추가 마일리지도 증정한다. 수요일은 리뷰다는 날, ‘수다날’ 이벤트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작성된 상품평의 마일리지를 2배씩 제공한다. 텍스트 리뷰는 1000마일리지, 포토 리뷰는 2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수요일 외 나머지 요일에도 기존의 1.5배 적립금이 주어진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부장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리뷰왕 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힙합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