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너스’ 소독제, 킨텍스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 대표 브랜드 참가...특가 행사 · 룰렛 돌리기 진행
상태바
‘클리너스’ 소독제, 킨텍스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 대표 브랜드 참가...특가 행사 · 룰렛 돌리기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8.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8월 13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클리너스 손소독제’ 및 ‘퓨리클로 살균 스프레이’가 소독제 대표 브랜드로 참가한다.

유아 전문 전시회인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에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한 교육, 리빙, 완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중이지만, 역시나 코로나 19의 여파로 방역이 중요한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또한, 이번 베이비 엑스포에서 ‘클리너스’는 공간 소독까지 가능한 뿌리는 소독제와 손 소독 겔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 구매 특판가 이벤트와 룰렛 돌리기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퓨리클로 살균 스프레이’는 ‘오피스용, 자동차용, 펫용’ 3가지 용도로 나눠져 있으며, 500mL의 대용량 및 60mL 휴대용 크기로 구분된다. ‘퓨리클로’는 공간 및 물품에 간단히 분무하여 사용하며, 소독 후에는 가스나 부산물 없이 물로 환원되어 자극이나 위험이 없다. 

미국 FDA 승인 및 한국 식약처, 환경부 인증을 받고, 손 소독은 물론 30초 내에 공간까지 방역이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손소독제를 통해 베이비 엑스포를 찾는 방문객들의 방역 안전이 지켜지길 기대해 본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