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실리유 안심매트’ 출시 기념 포토리뷰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실리유 안심매트’ 출시 기념 포토리뷰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08.1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프리미엄 신소재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폴더매트 ‘실리유 안심매트’ 출시를 기념해 포토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자인스킨은 신제품 출시와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포토리뷰 이벤트를 기획했다. 실리유 안심매트 구매 고객 중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 혹은 구매사이트를 통해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외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달 우수 후기 3명을 선정해 디자인스킨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아이가 있는 가정을 위한 유아 전용 매트로 프리미엄 신소재인 TPU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TPU는 무독성 소재로 내마모성(마찰, 찢김)이 강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은 안전한 소재다. 함께 사용된 실리콘 소재는 유아 용품이나 조리기구, 의료용품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유아가 사용하는 매트의 소재로 안전성이 탁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열전사 방식의 고밀도 고압축 에어셀패드는 충격 흡수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폼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틈새가 생기지 않아 먼지, 음식물 끼임을 감소시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오염에 강한 소재는 낙서는 물론 생활 오염까지 손쉽게 제거가 가능해 항상 청결한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색상은 총 3가지(화이트 마블, 크림아이보리, 모노그레이)로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리유 안심매트는 2단 폴딩구조로 집안의 좁은 틈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한편, 디자인스킨의 신제품인 실리유 안심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포토후기 이벤트는 매달 진행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