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공간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에어컨 '눕스 창문형에어컨', 기간 한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작은공간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에어컨 '눕스 창문형에어컨', 기간 한정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8.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외기 없이 창문에 설치하는 '눕스 창문형에어컨'이 기간 한정으로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삼성무풍에어컨2in1, 엘지에어컨2in1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투인원에어컨은 실외기 하나로 스탠드에어컨과 벽걸이에어컨 두 대를 작동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스탠드에어컨 바람이 닿지 않는 곳에 벽걸이에어컨을 설치해 집안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 수 있어 이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또한, 최근에는 투인원에어컨을 설치할 수 없는 가정이나 원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에어컨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벽을 타공하거나 무거운 실외기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면서 혼자서도 쉽게 에어컨 설치를 할 수 있어 미니에어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간편한 미니에어컨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삼성무풍에어컨2in1, 엘지에어컨2in1의 뒤를 이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실외기가 없는 일체형 제품으로 전문 설치기사 없이도 드라이버만 있으면 혼자서 충분히 설치할 수 있으며, 냉방과 제습은 기본, 환기 및 송풍 기능까지 탑재되어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공기 정화 능력이 매우 탁월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눕스 관계자는 "도서관 소음 수준인 43dB~48dB 정도로 조용한 작동으로 소음으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세척만으로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 매우 간단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눕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