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 주차서비스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 주차서비스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인상된 후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이 저렴한 곳이 있나 다른 업체를 찾아보지만, 공항에서 주차장까지 약 10km 떨어진 마곡지구에 있는 경우나 실내주차라 해서 이용했지만 실내는 드물고 대부분을 외부에 주차해 고객들이 비행기 타기 전부터 불안에 떨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를 하면,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만 3000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 이용객들은 직접 방문해 차량을 맡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주차대행 서비스를 김포공항보다 50% 저렴한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주차장'은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이용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카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K주차장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