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태닝 전문 브랜드 ‘오스트레일리안 골드’ SPF30 림밤 증정 기획전
상태바
올리브영 태닝 전문 브랜드 ‘오스트레일리안 골드’ SPF30 림밤 증정 기획전
  • 박홍규
  • 승인 2020.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플러스코리아는 9월 2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태닝로션, 태닝오일 등 다양한 오스트레일리안 골드 제품 구매 시 SPF30 립밤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스트레일리안골드의 립밤은 비타민C가 풍부한 카카두 플럼과 순한 코코넛 오일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 및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SPF30 립밤은 입술 보습 외에도 야외태닝과 실내태닝 시 타투 부위 등 태닝 착색을 방지하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는 필수품이기도 하다.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유일한 태닝 브랜드인 오스트레일리안 골드는 태닝오일, 태닝로션 등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고유의 향수 시스템을 도입해 태닝 및 운동 후에도 불쾌한 냄새로 인한 피로도를 제거해 준다. 해바라기씨, 코코넛 등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해 광물 오일인 미네랄 오일을 사용하였을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여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케어 제품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자외선 차단과 태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들도 다수 판매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