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첫 유닛 'Even of Day' 신보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DAY6 첫 유닛 'Even of Day' 신보 프로모션 시작
  • 김상록
  • 승인 2020.08.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가 첫 유닛 그룹 'Even of Day(이븐 오브 데이)'로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The book of us : Gluon'(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의 일정이 담긴 스케줄표를 공개했다.

이들은 14일 트레일러 필름을 시작으로 17일 보이스 인스트럭션, 18일 트랙리스트 및 앨범 유저 가이드, 19일 Young K(영케이) 티저, 20일 원필 티저, 21일 도운 티저, 24일 메시지 티저, 26일 DAY6 (Even of Day) 티저, 27일 타이틀 가사 티저, 28일 앨범 샘플러 공개에 이어 31일 카운트다운 브이 라이브와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매 등 3주간의 꽉찬 일정을 소화한다.

별자리 지도 위 행성, 별똥별 등의 오브제와 함께 Young K-원필-도운을 캐릭터화 한 여우-토끼-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유닛 음반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Even of Day'의 첫 앨범 'The book of us : Gluon'은 DAY6가 작년부터 전개한 'The book of us' 시리즈의 네 번째 페이지다. 이들은 강한 상호작용을 매개하는 입자의 물리학 명칭 'Gluon'을 차용해 강력한 이끌림을 표현할 예정이다.

유닛명 'Even of Day'는 박진영이 직접 지었으며 '밤'을 의미하는 영어 고어 'even'에 착안해 'even' 이후 'day'가 다가온다는 의미를 담았다. 깊고 어두운 밤을 거쳐 마침내 밝은 날을 맞이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음악적으로는 희망찬 울림을 전하겠다는 포부가 들어있다.

이들의 첫 번째 앨범 'The book of us : Gluon'은 8월 3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앨범 공개 당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