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판매 시작...최대 50% 특가 제공
상태바
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판매 시작...최대 50% 특가 제공
  • 황찬교
  • 승인 2020.08.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오늘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상품을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된 특가 숙박권과 함께 결제 할인 혜택, 5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티몬은 10월 31일까지 '숙박대전' 상품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한다. 제주, 강원, 부산, 여수 등 국내 주요 지역의 9·10월 호텔, 리조트, 펜션 예약 상품 대상이다. 모든 고객은 1회 한정 4만원(7만원 초과 숙박권 대상) 또는 3만원(7만원 이하 숙박권) 쿠폰을 적용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씨티카드 또는 카카오페이·차이 결제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활용할 수 있다.

7만원대의 객실을 쿠폰 적용해 구매할 경우, 약 3만원의 합리적 비용으로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7만원 초과 주요 상품은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롯데호텔 제주, 제주 해비치호텔, 라마다 군산호텔 숙박 패키지 등이다. 7만원 이하 추천 상품으로는 한화리조트 전 지점, 밸류호텔 서귀포 JS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오늘 오전 10시 30분 티몬 티비온에서는 소노캄 제주·고양, 소노벨 천안 숙박권을 특가 판매한다. 레이트 체크아웃(14시)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숙박대전 할인이 가능한 상품이다. 방송 중 소노캄 제주·고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영장 및 사우나 사용권을 무료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 티몬이 문화체육관광부 등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5만원 국민관광상품권 당첨의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 티몬에서 전국 39개 이벤트 지역 숙박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숙박 완료 증빙과 숙박 지역에서의 마스크 착용 인증샷을 등록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월 1만 5천명이 5만원 상품권 획득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오늘 티몬에서는 9·10월 여행에 필요한 상품들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다. 티몬은 제주 렌터카, 티웨이, 제주항공, 진에어 등 LCC 항공권, 폰 스트랩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등을 오늘까지 '특가위크' 상품으로 제공한다. 슈퍼세이브 고객은 총합 50만원 이상 장바구니 결제 시 4만원, 일반 고객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5천원 할인 등 블랙쿠폰 혜택을 활용한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티몬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