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본 로맨티시즘의 향연, 유니크한 컬러와 페미닌한 실루엣의 20FW 광고 캠페인 
상태바
레니본 로맨티시즘의 향연, 유니크한 컬러와 페미닌한 실루엣의 20FW 광고 캠페인 
  • 박홍규
  • 승인 2020.08.1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레니본(RENEEVON)이 2020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 ‘RFFs : RENEEVON FRIENDS FOREVER’ 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레니본(RENEEVON)」은 트렌디한 친구들의 우정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에피소드에서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절친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어릴 적 추억이 담긴 롤러스케이트, 트렘플린부터 취향 따라 즐기는 쇼핑과 음악까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추억으로 여행을 떠난 두 여자의 셀렘 가득한 모습을 레니본만의 유니크한 로맨티시즘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 ‘김몽키’가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해 트렌디하고 센스 넘치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레트로 무드로 새롭게 탄생한 로고 플레이를 바탕으로 로맨틱한 가을 겨울 아이템을 레니본 특유의 유니크한 컬러감과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풀어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트위드 소재의 원피스부터 퍼 포인트 숏패딩, 샤 스커트 등 데이트룩부터 연말 모임룩까지 각종 행사와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레니본의 새로운 캠페인은 전국 레니본 매장 및 아이디룩 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니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