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부터 캠핑, 서핑에도 완벽한 스컬피그 애슬레저룩 주목!
상태바
등산부터 캠핑, 서핑에도 완벽한 스컬피그 애슬레저룩 주목!
  • 박홍규
  • 승인 2020.08.15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바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패션업계 역시 큰 변화를 맞았다. 특히, 여성의 경우 평상시에도 편하게 요가복을 입고 다니며, 등산 및 서핑과 같은 레저 활동에도 활용될 정도로 최근 트렌드가 크게 바뀌었다. 그런 의미에서 여성 액티브 웨어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선보인 애슬레저룩을 주목해보자. 체형상 단점은 보완하되, 장점은 부각시킨 스컬피그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하는 스컬피그(SKULLPIG)  애슬레저룩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하는 스컬피그(SKULLPIG)  애슬레저룩

 

아웃도어 트렌드의 흐름이 변화하면서 여성의 레깅스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스컬피그 레깅스는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요가복, 필라테스복과 같이 단순히 운동에만 특화된 것이 아니라 일상, 레저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주력 상품인 제로 뉴 베이직 라인을 비롯해 리얼쿨링 레깅스, 크롭 레깅스 등은 여성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보정 기능을 갖춰 몸매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레깅스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만큼, 여성들의 일상복에서 단연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