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70%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7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0.08.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23일까지 국내외 80여개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박람회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육아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하기스, 팸퍼스, 다이치, 레고, 헤즈브로, 닥스키즈를 포함한 80여개 인기 브랜드와 백화점, 홈쇼핑 등 대규모 유통 채널이 참여하는 그야말로 역대급 규모다. 코로나19와 장마 등으로 외출이 어려운 일명 '집콕육아족'을 위해 대대적으로 기획했다.

참여사가 많은 만큼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육아용품', '기저귀/분유/물티슈', '유아의류/잡화', '장난감/악기' 등 총 4개의 테마관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플레이도 뉴 크리에이티브센터·레고·페도라 주니어카시트·아가드 구름목욕시간·꿈비 놀이방매트·뽀로로/타요 완구·유아 삼천리 자전거·브루더 MAN 청소차·닥스헤지스키즈 역시즌 아우터·플레이키즈프로 주니어 가을의류·하기스 기저귀·팸퍼스 기저귀 등이 있다.

선호하는 브랜드 별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도 있다. 행사 페이지에 마련된 참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각 브랜드 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가격대에 맞춰 효율적으로 쿠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일반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만원 이상 구입 시 적용되는 할인쿠폰으로 일반 고객은 10%, 스마일클럽은 15%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이 쿠폰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물티슈와 이유식 전용 할인쿠폰도 있다. 일반 고객은 12%, 스마일클럽은 15%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물티슈 및 이유식 품목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 별로 최대 22% 중복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베이비페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윤상 이베이코리아 스포츠유아동팀 팀장은 "코로나19와 날씨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찾지 못한 육아부부를 위해 대규모 언택트 육아박람회를 기획했다"며 "국내외 대표 육아 브랜드 및 대형 유통사가 모두 참여한 역대급 규모인 만큼 본 행사를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