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19일 하루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6천원' 할인  
상태바
bhc치킨, 19일 하루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6천원'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08.18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6000원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새로운 매운맛 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맵소킹’ 시리즈를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행사는 19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요기요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맵소킹 한 마리 메뉴와 치즈볼 구성된 세트메뉴인 ‘양념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과 ‘뿌링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 2종이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의 신메뉴 ‘맵소킹’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하여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하여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특별한 시즈닝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