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청년 농업인 응원합니다~"...바우처 결제 시 캐시백 혜택
상태바
G마켓∙옥션, "청년 농업인 응원합니다~"...바우처 결제 시 캐시백 혜택
  • 박주범
  • 승인 2020.08.1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청년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는 농림축산식품부가 매년 청년 농업인들을 선정해 영농 초기 생활 안정에 필요한 자금을 바우처카드 형태로 지급하는 것이다.

G마켓과 옥션은 지난해부터 청년들의 영농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 바우처를 활용해 각종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제 가능 품목은 각종 농업용품을 비롯해 식품, 생활용품, 유아동용품, 가전, 가구/침구 등 다양하다. 결제수단에서 비씨카드를 클릭한 뒤 ‘바우처결제(청년창업농)’를 선택하면 된다.

8월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바우처 사용을 장려하고, 청년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결제한 누적 금액의 2%를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8월 누적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캐시백 이벤트 대상이며, 최대 4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실 이은희 매니저는 “청년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