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골드 B&G', 어린이 성장 관리 식품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롱키원 골드 B&G', 어린이 성장 관리 식품으로 인기몰이
  • 박주범
  • 승인 2020.08.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연구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에서 최근 출시한 ‘롱키원 골드 B&G’가 부모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성장기 아이들은 자라면서 저마다 다양한 신체 고민을 겪는다. 대표적인 성장기 특성으로는 2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 첫 번째는 급격히 늘어난 활동량이다. 이는 넘치는 에너지를 감당하기 힘들게 돼, 아이들에 따라 고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두 번째는 사춘기에 흔히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이다. 피부 트러블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까지 유발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롱키원메딕스의 신제품 롱키원 골드 B&G는 이러한 성장기 고민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기존 롱키원 골드 제품에서 맞춤형 특정 성분을 각각 더해, 롱키원 골드 B와 G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롱키원 골드 B는 활동량이 늘면서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아이에게 도움이 될 만한 옥타코사놀과 녹용 및 황기 추출성분 등을 포함했다. 롱키원 골드 G는 사춘기 피부 트러블 고민을 안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피부에 유효한 히알루론산, 알로에추출 성분 등을 담았다. 

롱키원 골드 B&G는 두 가지 타입 모두 츄어블 형태의 알약으로 되어 있어, 물이나 우유에 타 먹지 않고 아이들이 간편하게 씹어서 먹을 수 있다. 이 간편한 섭취 방법 덕분에 더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부모의 실구매로 이어지는 중이다.

롱키원메딕스의 롱키원 골드 B&G는 8월 한정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 후 롱키원 골드 B&G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추가 제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쏟아진다. 선착순 이벤트로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롱키원 골드 B&G 제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롱키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