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아토오겔 “가족과 함께 수딩젤로 피부 건강 챙기세요”
상태바
아기용품 아토오겔 “가족과 함께 수딩젤로 피부 건강 챙기세요”
  • 박홍규
  • 승인 2020.08.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도 변화에 민감한 아이들은 쉽게 열감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베이비 수딩젤은 무더운 여름, 봄가을의 환절기, 차갑고 건조한 겨울 사계절 내내 사용하게 되는 유아용품이다. ‘아토오겔’의 수딩젤은 엄선된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까다로운 부모들의 마음을 꾸준하게 사로잡고 있다. 

 

피부 면역력이 낮아 온도나 외부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몸에 열이 많아 체온조절이 쉽지 않은 신생아, 어린아이에게 수딩젤은 다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수분감이 높아 피부 진정과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유아수딩젤은 피부에 닿는 만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유아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곳이다. 어린이수딩젤을 포함해 판매하고 있는 전 상품 전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하고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받은 제품만을 선보이며 입증자료를 함께 제출해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와 호평을 받으며 착한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토오겔의 수딩젤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無첨가 된 無향의 제품이다. 피부를 케어하는 첫 단계에 산뜻하게 이용하거나 침독, 기저귀 발진, 땀띠 등 여러 피부 고민을 관리할 때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딩젤 및 신생아로션, 아기바디크림, 유아 바디워시 등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알란토인과 같은 진정의 주 목적으로 사용되는 성분이 다양히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아기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관리로 잘 알려진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의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 제조관리 및 판매하며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으로 약속드린다. 제품에 대한 확신으로 단순 변심을 포함해 사용 후 30이내 불만족 시 배송비까지 100% 환불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토오겔의 다양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