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이유비 김지민의 면역력 케어, 비법은 바로 ‘이것’
상태바
‘셀럽뷰티2’ 이유비 김지민의 면역력 케어, 비법은 바로 ‘이것’
  • 허남수
  • 승인 2020.08.1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방송되는 KBS Joy ‘셀럽뷰티2’에서는 셀럽들이 직접 현실 뷰티 정보를 전달한다. 이유비,김지민은 ‘콩비지팀’ , 이시영과 혜린은 ‘영해도 너무 영해~’ 팀명으로 서로를 견제하며 수많은 뷰티 정보를 실생활 속에서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다.

‘콩비지’팀의 이유비, 김지민이 ‘면역력 케어’를 공개한다. 입을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가 몸 안으로 침투되기 때문에 구강 청결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이유비는 “현대인들의 식단이 서구화되면서 고지방 고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바뀌면서 입안에 기름 성분의 노폐물이 많아졌다”고 문제점을 지적하며 구강 청결에 효과적인 제품 공개했다.

더불어 베이킹 소다를 활용해 간편하게 칫솔 소독을 할 수 있는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방법으로외부 자극으로부터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알찬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지민은 면역력 케어를 위해 메이크업 제품의 성분을 강조했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약하고 예민해져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김지민은 남다른 손목 스냅과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있는 쿠션을 사용해 ‘초간단 면역력 강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한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림프관 마사지’를 소개했는데, “쇄골 안쪽을 꾹꾹 눌러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생기가 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밝히며 꾸밈없는 꿀팁을 보여줘 MC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뿐만아니라 4명의 mc들이 선보인 뷰티 정보는 뷰티 전문가를 통해 검증을 거친 후 가장 좋은리뷰로 꼽히면 화장품 기부로 이어진다. 이번 6회차에서는 ‘시각장애인여성회 주간보호센터’에 기부된다. 과연 어떤 팀이 선정될지 19일 오후 11시 50분 KBS Joy ‘셀럽뷰티2’에서 공개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