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교정 시작한' 이유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 FW 시즌 광고 공개 ... '대칭 동안, 무척 기대'
상태바
'늙교정 시작한' 이유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 FW 시즌 광고 공개 ... '대칭 동안, 무척 기대'
  • 박홍규
  • 승인 2020.08.2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20FW 시즌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FW시즌 광고는 ‘집콕 생활’이 일상화된 사회 문화를 반영하여 ‘A NATURAL WOMAN’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되었다. 집 안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기는 테마를 바탕으로 뮤즈 이유비의 러블리한 모습부터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데님 점프수트와 트렌치 코트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의상에 글로시한 가죽이 돋보이는 호보백 쉐입의 ‘조엘 퀼팅(JOELLE QUILTING)’을 포인트로 착용하며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클래식한 라운드 형태에 가을 하늘이 연상되는 컬러가 더해진 ‘조엘 폴린(JOELLE FALLIN)’ 크로스백에는 오버핏 자켓과 함께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거나, 특유의 사랑스러운 제스처와 함께 발랄한 캐주얼룩을 제시했다. 

화이트 원피스와 블루 가디건 스타일링에는 앙증맞은 진주 참 장식이 포인트인 ‘사라(SARHA) 미니 토트백’을 매치하며 인형 같은 아우라를 뽐냈다. 이어 아이비리그 스타일이 연상되는 의상에는 카키 컬러의 ‘조엘 이지(JOELLE EASY)’ 새들백을 매치하며 컨템포러리한 프레피룩을 연출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및 조엘 라인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유비는 '1990년생 31세' 나이에 교정을 시작하며 이를 SNS에 올려 화제를 모았다. 19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교정했어"라며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에서 이유비는 활짝 입을 벌리며 착용한 교정기를 보여주며 "얼굴 비대칭 원인이 치아라니. 비대칭 개선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줄게요"라고 적었다. 기대된다 '대칭 절대 동안'.   

사진 : 제이에스티나 이유비SNS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