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코스모폴리탄 20주년 커버 장식··· 풍성한 섹시美와 모발 동시 뽐내
상태바
레드벨벳 조이, 코스모폴리탄 20주년 커버 장식··· 풍성한 섹시美와 모발 동시 뽐내
  • 박홍규
  • 승인 2020.08.22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에서 레드벨벳 조이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의 창간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커버 촬영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조이는 풍성한 머릿결을 자랑하며 매혹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내내 돋보였던 건강한 모발 비결로 조이는 “기본에 충실하자! 가 제 모토예요. 혼자서 틈틈이 두피 마사지도 하고 부지런하게 헤어 팩도 하려고 노력해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다 보면 조금씩 좋아지는 게 보이니까요”라고 대답하며 일상 속 기본 모발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조이는 현재,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의 전속 모델답게 모발 관리템으로 아베다의 신제품, ‘보테니컬 리페어TM’를 뽑았다. 

 

아베다 보테니컬 리페어TM 5종은 모발 코어에서부터 바깥까지의 3층 모발 구조를 완벽하게 재생시켜주는 손상모 관리 제품으로 모발 단백질 증식 입자와 93%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모든 두피 타입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조이의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아베다(AVED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