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Not Shy', 발매 5일째 차트 수성…음원·음반·MV '싹쓰리' 히트
상태바
있지 'Not Shy', 발매 5일째 차트 수성…음원·음반·MV '싹쓰리' 히트
  • 김상록
  • 승인 2020.08.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 'Not Shy' 온라인 커버
있지 'Not Shy' 온라인 커버

걸그룹 있지(ITZY)의 신곡 'Not Shy'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Not Shy'는 18일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96위에 랭크돼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했으며 같은날 일본 라인 뮤직 송 톱 100 일간 차트와 중국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정상에 올랐다.

국내에서는 발매 5일째인 21일 오전 8시 기준 벅스에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18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일간 차트,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동시에 휩쓸었다. 

앨범 선주문량 역시 20만 장을 돌파하면서 그룹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음원과 음반 모두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했다.

있지 "Not Shy" Stage Practice 영상 캡처
있지 "Not Shy" Stage Practice 영상 캡처

'Not Shy'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17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어섰고, 21일 오후 5시 현재 2264만 뷰를 돌파했다.

'Not Shy' 무대 연습 영상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춤만 추는 기존의 안무 연습 영상과 달리, 노래를 부르며 파워풀한 춤까지 소화하는 있지를 볼 수 있다.

한편, 있지는 이날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