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선크림’ 대체 어디 제품?... 방효진 ‘정준영 절친에서 배우 고은아로 복귀!'
상태바
‘고은아 선크림’ 대체 어디 제품?... 방효진 ‘정준영 절친에서 배우 고은아로 복귀!'
  • 박홍규
  • 승인 2020.08.24 06:42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은아의 화보 촬영 현장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공개되면서 고은아의 내추럴 메이크업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22일 방송된 전참시 118회에서는 고은아가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패션잡지 화보 촬영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자연인 방효진으로 보여주던 내숭 제로 털털한 모습과는 달리, 뷰티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배우 고은아만의 반전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내내 고은아는 선CC 하나만 바르고도 굴욕 없는 깨끗한 피부로 완벽한 미모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긴 촬영 시간 내내 뽀송뽀송한 피부를 자랑하는 고은아의 모습이 담겨 더욱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파인 뷰티(FINE Beauty) 브랜드 자이엘의 피네 선CC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겸비해 ‘꾸안꾸’ 피부 표현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돼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파운데이션 없이 선CC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피네 선CC는 자이엘이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해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배리어는 자이엘 독자 원료인 자이엘라이트와 아미노산의 결합체로 피부 속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배제해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저자극 테스트(24hr 0.0)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남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이엘 마케팅 담당자는 “방송 이후 ‘고은아선크림’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깜짝 놀랐다”며 “앞으로도 배우 고은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이엘은 선케어 라인 모델 선정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네 선CC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자이엘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0-08-24 11:15:01
제목이 꼭 그래야만 했니?

어이 2020-08-24 10:31:28
정준영 절친은 대체 무슨 어그로야 소름돋아서 들어왔네 박홍규 기자님 ;;

ㅇㅇ 2020-08-24 10:13:15
제목 다는 꼬라지 기자 수준 참... 이런 식으로 클릭질 유도하냐? 그래 클릭은 해줬다만 기사 이따우로 쓰고 참 기자답다

a 2020-08-24 10:10:24
제목을 굳이 저렇게 써야만 했나?ㅋㅋ

123 2020-08-24 09:48:11
제목이 참...

주요기사